주문 & 결제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졌어요. 주문이 제대로 된 건가요?

작성일 2016-12-01 15:12:04

조회 1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주문 시 이전단계로 넘어간다거나 주문완료 버튼까지 눌러주지 않으시면, 정상적인 주문완료가 이뤄지지 않습니다.


주문서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, 고객님의 주문이 정상처리되지 않은 것입니다. 

셀라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, 성심성의껏 해결해 드립니다.

그 외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